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트코인 금

비트멕스의 CEO, 아서 헤이즈는 최근 자신의 미디엄 계정을 통해 게재한 장문의 에세이에서 전 세계 정부들의 지속적인 화폐 발행과 이로 인한 경제적 영향을 분석하면서 암호화폐 시장, 특히 비트코인에 대한 강세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헤이즈는 정부들이 부채 부담 경감을 목적으로 화폐를 대량으로 인쇄하고 있는 현 상황을 지적하며, 이러한 행위가 통화 가치를 저하시키고 결국 비트코인과 다른 알트코인들이 이로 인해 큰 이득을 얻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을 "지금까지 만들어진 화폐 중 가장 견고한 화폐"로 평가하면서, 향후 디지털자산이 법정화폐의 대안으로서 더욱 주목받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또한, 헤이즈는 오는 11월 미국 대선과 경제 상황의 연관성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선거 결과가 불확실성을 증가시켜 화폐 발행을 더욱 부추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선거 기간 동안 경제가 불황에 빠질 경우, 재선을 노리는 현직 대통령의 재선 확률이 크게 감소하는 역사적 경향을 지적하며, 이는 정부가 경기 부양을 위해 화폐를 계속 발행할 유인을 제공한다고 분석했습니다.

 

반응형

이에 따라, 헤이즈는 디지털 자산 투자자들에게 현재 시장이 제공하는 저가 매수 기회를 활용할 것을 적극 권장했습니다. 그는 향후 몇 달 동안 암호화폐 시장이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하며, 투자자들이 이 시기를 통해 자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분석은 디지털 자산 시장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제공하며, 경제와 정치적 변수들이 암호화폐의 가치와 투자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반응형
공지사항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